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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다이트한의원(이하 “병원”)이 제공하는 다이트한의원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의 이용과 관련하여 “병원”과 회원 간의 권리 및 의무, 책임사항, 기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개인정보 보호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서비스”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모바일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이란 “병원” 홈페이지에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이용에 동의를 한 자로서, “병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병원"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본 약관은 홈페이지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병원"은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병원"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전항의 방식에 따라 개정약관의 시행일 7일 전부터 시행일 전까지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③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병원”은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전항의 경우에 “병원”은 기존 약관 내용만으로는 회원에게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병원"이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병원"은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병원"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병원”이 제시하는 내용을 누락하여 신청한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신청한 경우
    5.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본 약관에 규정된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한 경우

    제6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① "병원"은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②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병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병원"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병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병원"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시 기재한 “회원”의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지 할 수 있습니다.
    ② "병원"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7일 이상 "병원"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병원"이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병원"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병원"과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병원"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병원”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병원"이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병원"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9조 (“병원”의 의무)
    ① "병원"은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여야 합니다.
    ② "병원"은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병원"은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기 위하여 노력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등록된 연락처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병원”은 다음 각 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예약 서비스
    2.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온라인 상담 서비스
    3.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의료 정보 서비스
    4. 기타 “병원”이 정하는 서비스
    ②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병원"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병원"은 제7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병원"이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④ "병원"은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⑤ "병원"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⑥ "병원"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병원”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사용료)
    ① 서비스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병원”이 서비스를 유료화할 경우 유료화의 시기, 정책, 비용에 대하여 유료화 실시 이전에 서비스에 공시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진료예약 서비스)
    ① 회원은 본인이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진료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모든 회원은 사전에 예약된 진료에 관하여 신의성실의 의무를 집니다.
    ③ “병원“은 회원의 진료예약 서비스 중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에 대하여 ”병원“은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온라인 상담 서비스)
    ① 온라인상담 서비스는 어떠한 경우에도 실제 진료나 진단 및 수술 등의 실제 의료행위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
    ② “병원”은 서비스의 회원의 상담 내용이 상담의와 서비스 관리자를 제외한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상담 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병원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원의 부주의로 비밀번호가 유출된 경우
    2. 회원이 '상담삭제' 기능을 사용한 경우
    3. 천재지변 등 기타 불가항력에 의한 경우
    ③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통계작성, 학술활동
    2.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FAQ 활용 및 병원의 운영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기초자료로의 활용
    ④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 의사의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으로 “병원”의 서비스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⑤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병원”은 상담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동일한 회원이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2.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3.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4.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5. 타 진료기관에서 받은 내용에 대한 확인성 질문을 하는 경우
    6. 의료기관 및 의료기관 종사자에 대하여 이유 없이 비방(모욕)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경우

    제14조 (의료 정보 서비스)
    ①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개략적이며 일반적인 내용이고 정보제공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절대로 의학적인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결코 의학적 진단, 진료, 혹은 치료를 대신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회원의 건강상태에 관한 의문점이나 걱정이 있다면 실제 전문 의사를 찾아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때문에 의학적 진단을 무시하거나, 진단, 진료 혹은 치료 받는 것을 미루면 안됩니다.
    ② “병원”은 서비스에서 언급된 어떠한 특정한 검사나 제품 혹은 치료법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표현된 개인의 의견은 모두 해당 저자의 의견입니다.
    ③ 본 서비스의 정보, 서비스에 참여하는 전문 의사 혹은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회원이나 방문객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판단에 따르는 것입니다. 따라서 “병원”에서는 회원에게 제공된 어떠한 제품의 활용, 정보, 아이디어 혹은 지시로부터 비롯하는 어떠한 손해, 상해 혹은 그 밖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저작권의 귀속)
    ① “병원”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병원”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병원”의 사전 승낙 없이 수정, 복제, 공중송신(방송), 출판, 배포, 전시,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6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병원"은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병원"은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병원”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정책 및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화면의 정보관리 메뉴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병원"은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병원"이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 타인에 의해 재게시 되거나, 공개된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④ “병원”은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병원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18조 (책임제한)
    ① "병원"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병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병원"은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병원"은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병원"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분쟁조정 및 재판관할)
    ①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 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0조 (기타)
    ① "병원"은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 드립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병원"은 상담업무를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진행하며, 만약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되는 상담 내용을 Wi-Fi 나 PC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1년 01 월 04 일을 시작으로 새로운 약관이 나오기 전까지 사용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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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세미만 개인회원: 법정 대리인 정보(주민등록번호 또는 아이핀 번호, 휴대전화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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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회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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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 관리를 위한 각종 정보 제공, 소식 전달, 설문조사

    3.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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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이트한의원에서 고객 상담에 활용(전화, 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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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홈페이지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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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2) 진료 서비스 : 「의료법」시행규칙 15조 "진료에 관한 기록의 보존"에 준하여 보존(자세히 보기)
    • 환자 명부 : 5년
    • 진료기록부 : 10년
    • 처방전 : 2년
    • 수술기록 : 10년
    • 검사내용 및 검사소견기록 : 5년
    • 방사선 사진(영상물을 포함한다) 및 그 소견서 : 5년

    3) 민원사무 처리: 민원처리 종료 후 3년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IP 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기기정보가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이와 같이 수집된 정보는 개인정보와의 연계 여부 등에 따라 개인정보에 해당할 수 있고, 개인정보에 해당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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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타케어 고객관리시스템 운영, 콜시스템 운영, 전산시스템 관리 병원등록번호, 진료정보, 성명, 주민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에스제이소프트텍 고객관리 성명,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테크랩스 TM 고객관리, 마케팅, 전산시스템 관리 성명,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진료정보, 예약상담정보 등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 홈페이지 운영 및 관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전산관리 위탁 서비스 등 : ㈜다이트랩, ㈜다이트부평, ㈜다이트수원, ㈜다이트일산, 다이트한의원(서울점, 부평점, 수원점, 일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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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과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병원”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했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률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보유기간이 경과했거나 처리목적이 달성 후 내부 방침 및 관련 법령에 따라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처리 및 보유기간 참조)
    2.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3. 파기방법
    “병원”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파기할 때에는 다음의 방법으로 파기 합니다.
    1.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병원”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내부관리 계획을 수립 및 시행합니다.
    2. 개인정보취급자 지정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취급자의 지정을 최소화하고 내부관리 계획에 따라 정기적인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관리적 대책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을 통제하고, 침입차단시스템과 탐지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권한 부여, 변경 또는 말소에 대한 내역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최소 3년간 보관하고 있습니다.
    5.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 로그, 요약정보 등)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7.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병원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및 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8.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정책 책임자

    “병원”은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이름: 방민우
    - 소속: 다이트한의원 서울점
    - 이메일: bmwdoctor@da-eat.co.kr

    - 이름: 신수용
    - 소속: 다이트한의원 부평점
    - 이메일: sypride081@daeat-bp.com

    - 이름: 김정상
    - 소속: 다이트한의원 수원점
    - 이메일: sportplayer1@daeat-sw.com

    - 이름: 강민휘
    - 소속: 다이트한의원 일산점
    - 이메일: kmh@daeat-is.co.kr


    ■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가능한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 변경일자: 2024년 4월 8일
    - 시행일자: 2024년 4월 15일

    ■ 권익침해 구제방법
    고객은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police.go.kr / 국번없이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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